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G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 남펴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15:30

    180927내 생애 1. 생애 1은 그대로 큰 의미하지 않지만 남표 당신이 이렇게 선물을 할 때 면세상 좋다.별로 없는 1이었지만. 올해 남표 군이 사준 생애 1선물 LG프라다 엘 도마 LED 가면!도우도우ー은!


    >


    >


    캬~잉파니랑 수영갔다가 가수교복 꺼내서 그거 하고 트렁크 열었는데 이게 シュ!! 행복해라!!! 한돌에 집까지 가져와 풀지ᄏᄏ


    >


    하얀 껍질을 벗겨내고 아름다운 보라색을 자랑하는 LG플라엘.


    >


    LG플래엘더마 LED 마스크, 구성품을 모두 꺼낸다!!! 스탠드와 마스크, 충전 잭, 설명서가 들어있다.


    >


    이리하여 탈과 연결되는 리모컨 저 3,6,9는 총 9분의 케어 때 때 로을 의미합니다.


    >


    낮은 스탠드로 바로 충전할 수도 있고 리모컨에 직접 연결해서 충전할 수도 있다.나쁘지는 않아, 주로 거치대로 충전하는 것이 편하고, 충전시 저런 적신호.완충시 녹색등이 켜진다.


    >


    LG플라이더마LED마스크는 이 더마산모 또는 수유중인 여성이 금지!!갑상선질환이 있어도 금지!! 본인은 저 문구를 보고 마스크를 착용한 후 이불로 목을 덮어주고 있다.괜히 무서워. 세수하고 기초 바르고, 마스크 하고 전원 누르고 재생 버튼 누르면 끝.


    >


    관리 시간은 9분.하겠습니다. 안내 방송 나오고, 6분 남았습니다.나오고, 3분 남았습니다.나오고, 9분 후 마치고 작동이 정지된다.sound성 가이드는 사용자에 따라 무sound로 바꿀 수 있으며, 코멘트도 영어/차이나어로 변환 가능.


    >


    눈 한가운데 센서가 있어 가면과 얼굴이 떨어지고 영토가 자동으로 일시정지되는 LED 가면. 저 LED 불빛을 보기 위해 손을 센서에 대봤다.


    >


    1단 폿티은을 돌리고 남표니에 적어 본 적(웃음)이걸 쓰고 있으면 미세하게 얼굴이 따뜻하면 된다.덕분에 수면이 터벅터벅...최근 3주 정도 매 1밤, 사용되고 있지만 3분 남았습니다 코멘트를 듣지 않고 잠든다. 두장 끼고 자다가 새벽에 빼기를 반복하는 중.나는 잠을 정말 잘 잔다.


    >


    침대 옆의 협 탁자에 있는 다ー마 LED화면.3주일 동안 사용 후기를 쓰고 보면 눈에 보이지 않고 없어 피부가 밝아지고, 트러블이 거짓 없이 거의 오지 않겠다 코 블랙 헤드가 사라지고 모공이 수축됐다.과인은 느껴진다.예전에 원래 좋았던 내 피부로 돌아가고 있는 느낌이 들어서 너무 행복해... 임신하기 전까지 계속 사용하고 엄마에게 빌려주는 것이 아니라 빌려주세요 영구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보니ー브그다소움이 아니며 한번 충전하면 4-5회 정도 반복 사용이 가능하다.한번 충전하는데 걸리는 시간에는 재 보지 않았지만 2시간이 열리지 않았던 것 같아요 소리.잘 모르겠어 이건. 어쨌든 기대도 하지 않았다 엄청난 남풀니의 생일 선물. LG프라엘더마 LED가면. 잘 쓰고 피부미인이 될꺼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