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블로그수익 ) 구글어린이드센스를 위한 티얘기 블로그 시작하기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20:43


    안녕하세요 반 친구입니다.척이는 자신이 좋아하는 취미를 가지고 잼 자신에게 포스팅하는 반면, 저는 블로그의 운영과 수익적인 부분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검토를 하고 내 시험도 보고 책도 읽고 관련 정보도 찾고 블로그 카테고리에 관련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운영적인 문제는 물론 수익적인 부분도 올해 초부터 중순까지 약 10개 정도 여러가지 테스트를 하면서 뽑 스틴과는 하셨습니까.   갑자기 품질지수가 오전에 나온 저품대란? 가 있을 때 왠지 모르게 쫄아서 관련 글을 다 지워버리고 남지를 않네요. .2017년부터는 가끔 이런 수익적인 부분도 뽑 틴을 하고 보도록 하겠습니다.블로그의 수익 채널의 다양성에 대해서는 별도의 포스트하기로 하고 김 1은 블로그에서 얻을 수 있는 합법적이고 대중적인 광고 수단인 아이드 센스에 대하여 실제 테스트하고 본 결과를 이내 용해 봅니다.


    애드센스는 구글의 광고 채널입니다.  대부분의 블로거들이 하는 네이버 애드포스트 같은 개념? 라고 의견을 하시면 이해가 빠릅니다. 단지, Adfost와 판정적인 차이는, (굳이 설명하자면 여러가지가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바로 앞과 텍스트, 그리고 광고의 위치입니다.네이버의 아드 포스트는 텍스트 광고인 반면, 애드 센스는 앞서서 연못과 가시성에 뚜렷한 차이가 봉잉묘, 무엇보다 주소 포스트는 입찰 하단 3줄로 위치가 고정이지만 애드 센스는 어느 정도 선택할 수 있다.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이 차이가 노출과 클릭 유도로 큰 차이를 만듭니다.* 아래는 앞 페이지에서 포스팅 상부에 노출된 광고 예시입니다.


    >



    위의 차이만 놓고 보면 아이드센스가 무족해도 정답.그런데 왜 많은 사람들이 아이드센스를 사용하지 않을까요?  해답은쉽죠.  키위아이드포스트라는 자사의 광고 채널을 가진 네이버가 구글의 아이드센스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네이버와 이후로는 붙이고 싶어도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구글의 아이드센스를 적용하기 위해서는 티 내용밖에 할 수 없습니다.그럼 질문을 바꿔야 해요. 왜 많은 사람들이 티 내용을 하지 않을까요?  또, 답은 간단합니다. 검색 시장과 블로그 사용자의 70%가 네이버를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방문의 유입으로 네이버가 죠루데우에 유리하기 때문임. 이왕이면 제가 정성들여 쓴 많은 사람이 보았으면 하는것이 사람들의 감정이니까^


    >


    * (작성자 의견) 공식적인 네이버 의견은 검색에 차별을 하지 않는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N사가 자사의 블로그를 검색에 우대 하는 것은 차별이라고 의견하지 않습니다. 그 정도의 장점은 가져도 되지 않습니까? 즉, 아이드센스가 수익적인 면에서 월등히 뛰어남에도 불구하고, 반쪽짜리 보통 블로거라면 초합격 방문 유입, 검색 등에서 월등히 뛰어난 네이버를 친국어로 삼을 이유는 전혀 없습니다.  다만 전문적으로 수익 블로거를 의견으로 한다면, 티예기는 도전해 볼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저는 평범한 하나방 블로거이지만 이런 블로그의 운영과 수익에 대해 관심이 많고, 알고 싶은 것은 역시 해봐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이라 오랜 시간에 걸쳐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그리고 이번 포팅으로 후기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글을쓰느라거짓말없이많은시간이걸렸다는것,알아주세요.1티 마루 블로그를 개설합니다.수익형 블로그나 서브 블로그를 의견으로 한다면 티멀 블로그를 운영하는 것은 좋은 의견이다. 개설하기위해서는 초대장이 필요한데.. 굳이 요구할 필요없이 티멀어플을 받아서 설치하시면 됩니다.(초대장제도가 왜 있는지 솔직히 모르겠습니다.) 2티 마루 블로그를 더 합니다 애드 센스가 필요 없다면 기존의 방식으로 하면 좋지만 구글 애드 센스의 승인을 얻기 위해서는 거짓 없이?  블로그를 더 해야겠어요. 애드포스트도 승인시에 조건이 있습니다만, 애드센스는 보다 까다롭습니다. 요즘에는 애드 고시라는 말이 있을 정도.나도 3번 정도 승인 거절을 당했습니다는 ㅠ 거절 이유가 웃습니다.  사진이 너무 많아. 글자수가 너희가 적다. 이런 이유인데요. 고퀄리티 사진 중심의 네이버와는 성격이 달라요.  티 말의 블로그는 가벼운 글보다는 전문성을 추구하기 때문에 사진 업로드 용량도 제한이 크고 문자 수 최소 하나 000개국 이상을 좋아합니다.3Google애드 센스에 승인 신청합니다.애드센스가 승인될 때까지는 위와 같이 글자 수에 다소 신경을 써야 하기 때문에 과정이 피곤합니다. 신청해도 구글은 피드백이 너무 느려요.  나 같은 경우는 약 50개 정도는 글쓰기를 진행하며 신청에서 승인까지 2개월 이상 걸린 것 같아요. 검색창에 구글 애드센스 검색해서 계정 만들어서 진행하세요. ...


    >


    ④ 2차의 승인까지 이루어 토지 오링이도우셍스을 티이에키에 적용합니다 티이에키에 승인이 완료된 오링이도우셍스을 적용시키는 글을 적에게 마케티은카 자동적으로 노출되도록 하고 있습니다.  어느 정도의 수익이 과잉인지 확인해 볼까요?  아래는 11.15일경부터 저의 티이에키브로그에 오링이도우셍스 적용이 시작되고 저 온 수익입니다.3.3달러니 3500원쯤 벌었습니다 너무 작죠?  하지만 이게 정스토리 작다고 생각되지 않는게.. 노출 대비로 보면 역시 예기가 달라요. 내 네이버 블로그는 한편 글씨가 3천명 이상이지만 티이에키은 부끄럽지만 50명 이하에요.방문자가 60배 나의 차이가 그와잉눙고쯔의 고려가 필요합니다


    >


    다음은 네이버 애드포스트의 월별수익입니다.  애드포스트 수익은 정예기...정예기 미약합니다. 저는 주소로 한달에 최소 30만원을 목표로 하고 있지만 메인 노출로 일시 할 때를 제외하고는 한달에 5만원을 넘기 힘들었던 실정입니다. 물론 어느 스트리울 포틴 하느냐에 따라 다르지만(아무래도 제품 리뷰 블로거가 유리)대략 3천명 정도 방문하는 일반 블로 약전의 애드포스트 한계는 이 정도로 보면 됩니다.


    >


    한편 (만약 가족일 텐데) 티예기가 그 정도 방문자를 끌어냈다면 수익은 어땠을까요?  방문자가 60배 차이니까 단순 계산에는 한달에 20만원 정도는 자신이 온다는 말입니다.물론 이런 무식한 단순 계산법은 예기치 못한 거 알아요. 1단 티이에키에서는 이 방문의 유입을 얻는 것이 노멀 힘 어렵습니다. 실질적으로 네이버 블로 정말 방문의 유입 50퍼센트 이상이 무바 1통합 검색인데.. 티예기 블로그에서는 이걸 열기가 정말 어려워요.이런 면에서 보면 여유가 있으면 네이버 블로그를 메인으로 해서 서브에서 티예기를 운영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틈새시장이라고나 할까요? 티예기는 다음은 자신의 구글 노출을 목적으로 네이버 메인 블로그에서 포팅하기 어려운 수익적인 부분을 자신의 홍보 부분은 티예기로 하는 것도 비결입니다.메인 아기도포스트와 서브의 아기도센스를 함께 운영하고 사실 이 부분보다 다른 부분에서 얻을 수 있는 기타 다양한 수익채널을 결합하면 취미로 블로그 운영하면서 수익도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