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알아두면 좋은 HS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19:36

    >


    중국 유학이나 언어를 공부하기 위해 많은 분들이 HSK를 준비하고 계십니다.또한, 외국어를 잘하면 취업에 가산점이 붙는 큰 기업들이 점점 늘어나고, 외국어와 관련된 자격증을 준비하는 분들이 매년 상시적으로 나오고 있는데, 오늘은 그 안에서 HSK에 대한 모든 것을 훈장지기가 알려드립니다.:)


    >


    차이나어능력시험 중인 하과인입니다.하나 992년부터 시작되는 실생활에서 중 국어 능력을 평가합니다 시험 방식은 자필과 IBT에서 보면서 효력은 동 1 합니다자필은 시험지와 OMR 답안지로 진행하고, IBT는 컴퓨터로 진행하게 됩니다.등급은 한급~6급까지 있는 각 영역별 만점은 하나 00점이 고 총점 하나 80점 이상이면 합격하게 보세요(한개, 2급은 하나 20점)급수는 커질수록, 글재주가 어려운 항목도 많아 수험료는 등급마다 다르므로,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


    행해지는 시간은 등급마다 다르고, 주어지는 문항도 다릅니다.이것으로 언급되었지만 급이 높아질수록 질문도 많아지고 주어지는 시간도 많은 숨니다시·함오한상 준비물은 수험표, 신분증.2B연필과 지우개이다, 수험 표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는 입실이 불가하니 이 점 반드시 유의해야 합니다!접수 방법은 어떤지 궁금한 사람이 많지만 시험 접수 방법은 인터넷, 우편, 방문 접수가 있습니다.


    >


    유효 기간은 취득 1에서 2년이며,시`햄은 약간의 매달 시헹항다 시험 실시 1개월 이하에 홈 페이지에 개별적인 성적의 조회가 가능하고 401정도 지자인 면의 성적표가 발송됩니다 성적 확인 증명서는 우편 접수를 신청하면 등기 우편으로 발송됐고 방문 수령을 신청하면 HSKkorea사무국에서 방문 후에 수령되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


    공부도 중요하지만 시험의 돈 하루 몸도 매우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평소에 건강 관리에도 반드시 신경을 써야 하죠?특히 충분한 수면과 휴식은 꼭 필요하다는 점! 잊자. 기다리고 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