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한달 무료체험 어플, 넷플릭스 해지 방법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17:06

    [영화 한 달 무료체험 앱, 넷플릭스 해지 방법] 만나서 새하얗다.그동안 바빠서 미뤄뒀던 넷플릭스 해지를 이제야 했어요. ■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 알고 싶은 분들을 위해 간단하지만, 포스팅 준비를 해봤습니다! 시험 기간이고 내일은 쪽지시험이 있는 날인데 시험기간 무기력한지 의욕도 없고 예민하고 힘도 없지만 이걸 쓰고 바로 공부하러 갑니다. 하기 싫어도 화이팅!


    >


    유튜브를 보시는 게 나쁘지 않으니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같은 SNS 하시는 분들은 넷플릭스 광고를 한 번쯤 보셨겠죠?그렇게 최근에 굉장히 광고가 많이 나쁘진 않은 어플이었어요."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라는 영화 광고가 그리 나쁘지 않았었지만, 나도 있다 보려고 깐 거예요!여자 주인공이 짝사랑한 모든 상대로 적어 놓은 편지가 유출되었기 때문에 이런 이런 1이 1어 나쁘지 않아는 그런 이이에키이었습니다.1개월 무료 사용됐다면 당장 자동 결제되기 전에 해지해야 겠네요.넷플릭스를 이용해 해지하기에 좋은 점은 앱으로도 해지할 수 있다는 점이다.ᄒᄒᄒ 멜론은 꼭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해약해야 하잖아요. 이건 그게 아니라 좋네요! 먼저 넷플릭스 앱을 켜고 오른쪽 하단에 있는 더보기를 누르세요!


    >


    "좀 더 보고"를 누르면 이런 창이 표시됩니다만 그곳에서 "계정"을 누르세요! 하면 오른쪽과 같이 복수의 단추가 나오는데, 그 중에서 멤버십 해제를 누른다!나는 지난 달 22~231정도를 신청해 오쏘자 신 보세요!​ ​


    >


    그 후, 표시란에서 해약 완료를 누르면, 아주 간단하게 넷플릭스 해약 완료! 그 후, 설문조사에서 아무거나 오케이입니다! 넷플릭스 앱에 아주 다양한 영화가 있어서, 한달 동안 무료로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는데, 하필 제가 너무 바쁠 때 신청하는 소망이 있고, 홍보를 위해 보고 싶었던 영화만 보고, 더 체험하지 못해서 아쉬워요.네트워크 후릿크스를 임금 인상은 본 적이 없으면 초과이면 1개월의 체험에서 마음껏 영화를 보세요!​


    하지만, 해약을 잊으면 안됩니다!! 절대로 가입할 때 카드 등록을 시작하기 때문에 결제를 잊어버리면 자동 결제가 됩니다. 그래도 까먹으면 영화보기 좋은 어플인거 같아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도움이 된다면 공감, 도글 누르자! 이웃추가 환영합니다! ♥゚·゚· in instar gram그램도 놀러오세요!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