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Happy 새로운 year party_이충주 배우님_20200하나04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20:00

    2020년 시작은 이츄은쥬 배우의 부모님과 함께.매년 이춘주 배우님의 팬카페 공감 회원들과 매년 신년모임을 하시는 것 같은데, 너무 늦어서 신년모임 참석은 이번이 아내의 목소리다.


    시라나미 아트 센터


    지난해 6월에 같은 장소에서 이츄은쥬 배우님 데뷔 한 0주년에 모입니다가 난다는 곳.


    >


    >


    150명 정도 규모의 작은 모입니다 포스터, 티켓, 등신대와 함께 있는 포토 존까지 준비된 카페 운영진 여러분.


    >


    >


    하나부는 초성퀴즈랑 얘기하는데로 포토타입니다. 20하나 9년 이츄은쥬 배우의 키워드를 초성에서 준비하고 배우가 퀴즈를 맞추고 간단한 이야기를 한 새롭고 즐거운 시간.ᄎᄉ(ᄋᄉᄂ), ᄋᄉᄀ, ᄆᄅᄋᄀ(ᄏᄋᄃ), ᄋᄂᄃᄏᄐᄅ(ᄐᄆᄌᄃ), ᄋᄌ, ᄋᄈ, ᄋᄈ, ᄋᄉ,ᄆᄅ, ᄆᄅᄐ, ᄀᄇᄇ, ᄀᄌᄋ... 초성퀴즈합니다 하고 한 단어가 바로 #ᄉ본인이어서 핵난감한 배우님. 본인도 초성 말고는 전혀 다른 단어가 보이지 않았지만. 정답은 충이다.


    >


    정일 5개의 키워드였던으나 일일이 예기 보덱무 잘하세욘 배우와 유머러스하게 진행을 풀어 주신 카페 운영자님의 덕분에 즐거웠어 가끔.그래서 카페 회원분들이 미리 신청해 주신데다 직접 준비한 소품으로 팬들이 원하는 포즈를 해주시면 모두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예기대로 포토타임.


    >


    자리는 앞자리였는데 조명 때문인지 사진이 이상하게 자신에게 와서 멋진 배우 사진이 없어 너무 깔끔하다.


    >


    >


    카메라를 들고 사진을 찍는 모습


    >


    유선 마이크를 가져보고 싶다. 한 소절


    최애기가 귤을 먹는 것만으로도 행복하다. 쿠쿠쿠


    한번만하기가 어려워서 나, 두번째는 역시 할만하네... 포기하신 배우님


    >


    응모함에 넣은 티켓을 마지막으로 추첨을 통해 사인포스터와 이등신대도 증정


    >


    <화관을 쓰고 꽃잎을 훅 불며 꽃길을 직접 만들고 다니는 배우님> 한번은 어려워.. 한번은 어려워.. 후후후.


    <천사 같은 배우님> 쑥스럽습니다만 날개까지 쫙 한 바퀴 돌아주시고 그래도 해야 할 일을 하는 배우님. 쿠쿠쿠


    그런데 천사의 날개를 한 땀 한 땀 멋지게 제작해 주신 김객 대단해..


    >


    >


    >


    >


    <와인 오픈해서 스와링해서 마시는 배우님> 음주운전은 불가하므로 와인 오픈만.와인 마실까? 이스트리아?


    <경찰모자 쓰고 시크하고 오만하지만> 귀엽게 머니건 쏘는 배우님 > 어떻게 써야 섹시하지? 배우님이 쓰면 섹시해요.


    <무대에서 마이크 잡은 손담로 외 한 손으로 물 마시는 배우님> <펜스 시그니처 인사 펜하!> 하시면서 하트 해주시는 배우님<하이패션 포즈 취하는 배우님>


    ​ 2부는 Q&A의 배우가 마음에 된 여러 질문에 대해서 질문해서 답장을 주가끔.그래서... 바닥이 나쁘지 않아요? 공감대가 나쁘지 않나요? 배우님께 드리는 정장선물과 기부증서 그리고 배우님이 직접 디자인해서 역조공해주신 예쁜 머그컵.컵이 정말 예뻐. 잘 쓰고 있어요!


    >


    검은빛컵에 골드펄색 배우님 글씨체로 새겨진 I'm with you


    >


    디자인 by 충주


    >


    ​ 작년 첫 0주년의 먹이 다도에서 이번 새해의 먹이도 그렇고 music보다 팬들과 솔직하게 세세한 예기를 주로 할 때 때 로이였지만, music몇곡 정도는 하고 주길 기대했는데... 보고 싶다 한 소절 말고는 배우의 music을 들을 수 없어 조금 아쉽기도 하고, 멋진 콘서트를 완벽하게 하고 싶어하는 배우의 감정은 이해하지만 작은 무대에서 뮤지컬 배우로서 오로지 music만을 노래하는 배우의 멋진 모습도 한번쯤 보고 싶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