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무료 이용 후 자동결제 환불 노하우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14:42

    >


    안녕하세요 치아키 입니다.


    오가든의 매일은 제가 이번에 어처구니없는 일을 당해서 직접 몸으로 부딪쳐 해결한 것을 하과인 공유하려고 합니다.요즘 넷플릭스 자주 보죠? 저는 넷플릭스를 안 봤는데 과연 이게 어떤 플랫폼인지 궁금해서 한 번 들어가봤죠그런데 30일 free체험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 Japan의 드라마를 좋지만 Japan의 드라마 볼곳이 없어 넷플릭스에는 콘텐츠가 잇그와잉고 싶오소욧고도우은니다 그래도, Japan의 드라마과는 정말 거의 없었습니다.​ 그래서 30일 free체험하고 그냥 잊고 있었는데..어느 날 메일이 아래과의 온 거예요.넷플릭스 자동결제가 됐다고... 미치겠다, 대박 어처구니없는 일이 없었다.먼저, 빨리 자동결제는 해지했습니다.그런데 이미 결제가 된 내 돈은 어떻게 하지?그래서 좀 찾아봤는데 국내 넷플릭스는 환불이 안된대요.이게 몇 개 sound지... 내가 돈을 지불하고 사용하지 않았는데 왜 환불이 안되는거야!! 정말 어이가 없어서 네이버씨에게 물어보니깐 넷플릭스 고객센터 라이프チュー에서 환불한 분들이 있었습니다.저도 해봤어요! 먼저 넷플릭스 사이트에 접속했어요.빨리 내 돈 갚아!!나쁜놈들아!!


    >


    먼저, 이것은 자동결제를 해약한 것입니다.아! 요즘 생각해도 국내 넷플릭스 환불이 안된다는게 안절부절못하는구나 저같은 회원분들 분명히.제가 오늘 자세히 환불 노하우를 소개해 드릴테니 꼭 받지 않은 돈을 받으세요.


    >


    넷플리스 환불은 언어를 영어로 바꿔야 해요.입션은 한국어를 못해서 영어로 바꿔야 될 것 같아요.


    >


    영어로 바꾸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망할 30한 무료 체험!이렇게 잡아 자동 결제할 수 있도록 한 뒤 환불하지 않는 한국 넷플릭스!!!


    >


    아!오전부터 회사 출근으로 돌려받는 영어를 보면 기분이 나쁘지 않았습니다 나는 아내 sound에 30첫 무료 체험하고 자동 결제가 되는지 몰랐어요 문장을 잘 읽어야 하는데 귀찮아서 좋은 sound이다 sound를 누르는 사태가 터졌군요.아~ 분노로 넷플릭스 환불방법 스토리를 하다가 다른 곳으로 스토리가 빠졌어요.언어를 영어로 바꾼 후 sound Help Center를 클릭하세요.


    >


    그러면 이런 화면이 나한테 와요.이제 라이브 チュー을 해봐야겠어요.영어 울렁증이 있어도 참아보세요 우리에겐 네이버 번역기가 있잖아요 이 화면에서 화살표로 표시된 START LIVE CHAT를 클릭해 주십시오.


    >


    그러면 이렇게 창이 뜨는데 여기서 Tellus what your issue is 클릭내의 문제가 먼지라고 하는 부분입니다.


    >


    그럼 이렇게 넷플릭스를 환불받기 위해서 영어로 채팅을 해야 해요.아.. 어렵네아래 글은 라이브채팅을 통해 한 말입니다.


    >


    빨리 넷플릭스를 환불받고 싶지만 계속 얘기하겠습니다.영어 울렁증때문에 토할 것 같은데..대충 해석했어요.해석하기 머리아픈데... 넷플릭스가 얼마나 과민했는지...


    대화종료버튼을누르면 서비스가 만족스러운지 물어볼께요.나는 넷플릭스 자동결제 금액을 환불 받았으니 당연히 만족!!! moning부터 힘들다.진실된 이야기 ᄏ


    >


    지금까지 넷플릭스 환불의 비결이었습니다.한국어 홈페이지에서는 불가능하지만 영문 페이지에서는 가능하다는 것이 댁무 이상하지만 이 사실을 모르고 환불을 못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네요.​ 영어 울렁증도 한몫 할 것입니다 영어는 그대로 네이버 번역기에 걸쳐서도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어 넷플릭스 30일 무료 체험 후에 자동 결제된 것 돌려줄 수 없다고 포기하지 않고'라이브 채팅'을 통해서 환불을 받아 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