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침감기/호흡기질환에 좋은 sound식 추천!! 동온하정 수세미&작두콩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00:54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죠. 이런 날 1정도 감기 걸리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이렇게 갑자기 추워져서, 토지의 호흡기 질환에 좋은 것이 궁금하다니까요?온 가족이 함께 얻을 수 있는 1상 생활 중 건강 마싯눙 음식에서 수세미 외+작두콩+모과에 살고 있는 유산균을 혼합하여 열 처리하고 제조한 새로운 제품인<동옹하쵸은헤치마&나타 콩>을 추천합니다.기침, 감기, 호흡기 질환에 좋은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습니다.


    >


    국산 원물로 자연 그대로의 맛과 영양을 느낄 수 있다. 작두콩을 처음 듣는 쪽도 작두콩은 식이 섬유, 사포닌, 비타민 A, 비타민 C, 플라보노이드, 카그와잉바링 등을 포함한 열대 아시아, 아프리카, 인도 열대 지방을 원산으로 한 콩과의 덩굴성 한살 초반에 항산화 물질 잉풀라보노이도 성분이 풍부한데 이는 한개 한벌의 콩보다 무려 5배 이상 많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


    >


    >


    속자라고 하는 식물 섬유, 사포닌, 플라보노이드, 쿠마르산등을 포함한 열대 아시아 원산으로 국내 각지의 밭이나 다포에서 재배하는 박구장에 속하는 학성 일년초.그래서 쿠마르산 함량이 도라지 43배 정도라고 하니 정예기 대단하죠?쿠마루산:프로폴리스 대표적인 생리 활성 물질의 1하나로 꼽히고 있습니다.


    >


    풍부한 영양소가 인상적이지만 건강한 주원료와 부원료의 든든한 구성이 감정으로 느껴집니다. 수세미, 해삼, 모과 외에도 강력한 항산화제인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아로니아, 블루베리 농축액을 함유하고 있으며, 별도로 정제수나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몸에 유익한 효과가 있는 프락토올리고당과 국산미로 만든 조청미 엿을 사용한 부드러운 제품이라고 합니다.​ 수세미:비타민과 칼슘, 인, 철, 그와잉토우류무, 칼륨 등 각종 미네랄과 플라보노이드가 포함 작두콩:단백질이 풍부하고 일반 콩보다 비타민 A, 비타민 C가 더 많아 비타민 B군도 일반 콩보다 4~5배 정도가 많은 모과:칼슘, 철분, 칼륨 등 무기질이 풍부하고 알칼리성 식품에서 소량의 단백질을 포함


    >


    계약 재배된 국산 작두콩 20퍼센트 함유, 국산 모과 첫 0퍼센트 함유, 국산 수세미 외 70퍼센트 함유 환절기 건강에 유용한 국내산 현물에서 더 안심하고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어 자연 당싱로의 본래의 맛과 영양을 느낄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


    >


    열 처리 유산균(한국 최초의 수세미 메일, 콩, 카린 엑스에서 1개 정시 간을 혼합 칠로 열 처리하고 항산화와 국수강 증강 효과를 나쁘지 않은 불타는 락토바실루스 열 처리 유산균)이 많습니다!!열 처리 유산균은 열 처리에 의해서 증식하지 않는 형태로 세포질, 세포 벽, 박테리오신 등의 면역 항균력 물질, 다당류, 유기산 등 인체에 유익한 성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


    >


    스틱형이라 액상 때문에 휴대가 편리하고, 한 봉지씩 먹는 것은 거짓없이 간편합니다.


    >


    간편하게 1개 1포로 복잡하지 않고 쉽게 우리의 건강을 보게 좋을 것 같아요. 1포 1포의 유통 기한도 잘 표시되고 있어 따로 보관해도 걱정하지 않아요.


    >


    그저 당신이 먹어도 좋지만, 물과 함께 섭취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저는 뜨거운 물에 타서 차처럼 먹어요.우유나 요구르트 등과 함께 드셔도 됩니다.


    >


    한 잔 쭉쭉~ 한 잔 채워보겠습니다.작은 잔이지만, 이 잔에 가득 찬 건강 지수는 최대치가 아닐까요?^^


    >


    뜨거운 물에 희석해서 차처럼 먹어보지 그랬어요.밭에 본가 며느리는 아버지와 함께 한잔 마시고 가시라고 무조건 따뜻하게 타드렸더니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


    가볍게 즐기하루 1첩이나 힐링 타ー입니다. 농사일로 힘들지만, 나이 드시기에 목도 안 좋으신 아버지께 스토리의 건강 선물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버지는 따뜻하게 차처럼 꾸준히 드셨는데 목이 많이 좋아지신 것 같아 좋아하셨어요.첫일 첫포로 시작하는 수세미 효과!! 이웃에게도 추천합니다.​


    ​​​


    #기침. 호흡기 질환에 좋은#면역력에 좋은#수세미 효과#폐에 좋은#비염에 좋은#환절기 비염#PM2.5에 좋은#에 치마메#도온 여름 정<이 글을 쓴 업체에서 제품을 지원 받고 솔직한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